TMI지만 알아두면 편리한 정보

카카오톡 멀티프로필 작성 시 유의할 점!!!

KIMA 2021. 7. 26. 11:16
728x90

최근 유독 나를 열받게 하는 놈들& 나의 사적인 내용을 회사사람들에게 공유하기 싫은 마음이 커져서 귀찮지만 카톡 멀티 프로필을 만들기 시작했다. 카톡프사에 내 감정을 드러내도 괜찮을 사람들만 설정하여 노출한다는 것이 꽤 매력적이다. 그러나 한가지 크게 낭패를 볼 뻔했다.


1번이 나의 주계정 프사고 2번이 회사놈들만 보는 프사인데, 신나게 본 계정 프사에 내 감정을 대변할 프사를 올렸다. 그러다가 문득 ‘아, 이거 지난 기록이 다 남을 텐데 혹시 멀티프로필에도 노출되는거 아니야?’하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. 아니나 다를까….본 계정에서 바꾼 내역은 멀티프로필 프사 내역에 오롯이 남는 것이었다!!!! 이것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본 계정 프사 설정에 들어가서 아래와 같이 설정해야 한다.



프로필관리> 프로필 내 홈에 공유 버튼을 비활성화 시켜야한다. 반드시!! 이것 먼저 해놓고 멀티프로필을 설정하도록 하자. 하마터면 나의 사회생활이 이대로 종말을 맞이할 뻔…

반응형